자카르타 동부3색 골프
자카르타 2색
-
아시아나항공 또는 대한항공
-
3박5일 or 4박6일
-
노보텔 카라왕 4성급 호텔
-
로터스레이크 / 팜스프링
From:
₩ 1,290,000~
자카르타 3색
-
아시아나항공 또는 대한항공
-
3박5일 or 4박6일
-
노보텔 카라왕 4성급 호텔
-
로터스레이크 / 팜스프링 / 자바베카
From:
₩ 1,390,000~
① 로터스 레이크 Golf Club
로터스 레이크C.C.
Lotus Lakes Golf Club
국제규격 27홀 / 파108 / 전장 10,439야드
일본 골프코스 디자이너 나오유키 사이토가 설계 디자인한 국제규격 27홀 골프장입니다. 로터스 레이크 국제 골프클럽은 일본의 유명한 꽃의 이름을 따서 각 9개홀의 이름을 붙였으며, 3개의 코스를 합해서 챔피언쉽 골프 27홀을 만들어 냈다. 이 코스는 3가지(자스민 9홀, 로터스 9홀, 오키드 9홀) 모두 각각의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는데 오키드 코스는 하천과 호수로 구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여기에 열대 나무로 둘러싸인 숲 코스를 더하고 있기에 장관을 연출합니다.
로터스 코스는 각 홀마다 흐르는 물이 청각과 시각을 자극하여 골퍼들의 시원함을 끊임없이 자극하며, 자스민 코스는 물과 숲이 균형잡힌 조화로 자연의 아름다운을 느낄 수 있게 만드는 아름다운 코스입니다. 클럽하우스는 고품격으로 잘 설계 되었습니다.
자카르타 공항에서 하이웨이로 약 50분 거리에 위치한 국제규격 27홀과 시설의 즐거움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골프장입니다. 페어웨이는 버뮤다 잔디, 그린은 티프드와프 입니다. 2인 1카트(1인 1캐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린이나 페어웨이 등 골프장 관리 및 조경도 잘되어 있는 명문 골프클럽입니다.
② 자바베카CC
자바베카C.C.
Jababeka Golf Club
국제규격 18홀 / 파72 / 전장 6,500야드
자바베카CC는 외곽 신도시인 치카랑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바팰리스 호텔에서 약 10분이면 도착하는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명문 골프장입니다. 치카랑은 자카르타 대표하는 기업도시이고 우리나라를 포함한 많은 외국인 회사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특히, 국내 비즈니스 도시로 유명한 곳입니다. 세계적인 골프의 대가 "Nick Paldo"가 코스 설계한 다양한 코스의 정규 18홀 골프클럽입니다. 1996년에 개장하였습니다.
자카르타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과 잘 조화롭게 설계 조성되어, 18홀 내내 경관을 감상하면서 흥미로운 플레이를 즐길수 있는 코스이며, 섬세함이 필요로 하는 조금은 여성스러운 느낌의 골프클럽입니다. 총 6회의 메이저급 대회을 개최한 공인된 인터내셔널 골프장입니다. 도전적이면서도 친근한 코스로 설계되어 골퍼들이 편안하게 플레이를 즐길수 있는 코스이고, 아름다운 경치와 다채로운 코스를 지닌 골프장입니다. 곧게 뻗은 페어웨이 주변으로 조경이 잘 조성되어 골퍼들의 눈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대부분의 홀들이 호수를 끼고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모래벙커와 해저드가 요소마다 도사리고 있고, 코스 기복이 심해 까다로운 플레이를 요구합니다. 티박스 옆에 작은 나무가 아름답게 조성되어 티박스에서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작은 배려가 골퍼들의 마음을 더욱더 편안하게 해줍니다. 관리를 수시로 하는 골프장으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도 평가가 좋은 골프장입니다.
③ 팜스프링 C.C.
팜스프링C.C.
Palm Spring Golf Club
국제규격 18홀 / 파72 / 전장 6,408
자카르타 팜스프링CC는 골프코스 디자이너 Mark F. Ratbert 의 모던한 스타일로 설계 조성된 국제규격 18홀 골프클럽입니다. 전반적으로 코스 레이아웃이 잘 조성되어 모든 골퍼들이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팜스프링 컨트리 클럽은 요소마다 벙커와 워터 헤저드가 조화롭게 조성 되어, 남성적인 코스로 전략적이면서 도전이 필요한 골프코스입니다. 캐디들이 항상 밝은 표정으로 대해 주기 때문에 라운딩을 하는 내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카르타 국제공항에서 팜스프링CC(구 세다나CC)까지는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페어웨이는 버뮤다, 그린은 티프드와프로 잘 조성되었습니다.
자카르타 팜스프링CC는 매홀마다 큰 벙커들을 조성하여 티잉그라우드에서 신중한 티샷이 필요합니다. 다행히 항아리 벙커가 아니라, 벙커에 빠져도 부담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코스 레이아웃이 재미있게 잘 조성되어 골퍼들에게 다양한 즐거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훌륭한 골프장 시설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 특히, 벙커와 해저드의 조화가 감동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