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3색 골프
코타 3객 골프
2018/12/01 - 2019/03/03
-
제주항공(매일출발)
-
3박5일 54홀(수트라하버 리조트)
-
항공시간(19:05 출발/ 20:30 도착)
From:
₩ 1,000,000~
① 달릿베이 Golf Club
달릿베이C.C.
Dalit Bay Golf Club
국제규격 18홀 / 파72 / 전장 6,369야드
달릿베이 골프&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에서 대표적인 골프리조트 중 한 곳이다. 상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내에 위치하고 있다.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정도 소요된다. 달릿베이CC는 키나바루 산이 정면으로 보이고 남중국해와 맞닿아 있어 풍경이 아름다운 골프장이다. 열대 식물들이 늘어선 페어웨이, 그린에서는 수많은 습지와 하얀 모래 벙커를 극복 해야하는 까다로운 홀들이 많다.
정규 18홀 코스는 아시아에서 가장 매력적인 코스들을 책임진 "E&G Parslow and Associates의 테드 파슬로우"에 의해 설계 조성되었고, 아름다운 열대의 자연을 병품 삼아 여유로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해외골프투어 장소이다. 노캐디로 운영하고 있지만, 전동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해 편리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버뮤다 글래스가 식재된 페어웨이는 언듈레이션과 계단형 지형으로 종 잡을 수 없는 상황을 자주 연출한다.
2007년, 2008년 동말레이시아 최고의 골프장으로 선정 되었다. 전략적 벙커와 수많은 호수, 해양성 바람은 거리와 방향조절에 혼란을 가져 준다. 시그니처 10번, 11번홀은 아름다운 바다를 보면서 경쾌한 마음으로 티샷을 날릴 수 있다. 달릿베이CC는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내에 있어, 골프장 잔디 관리 및 라운드를 즐긴 후 최적의 시설 및 서비스로 컨디션을 조절할 수 있다.
② 수트라하버CC
수트라하버C.C.
Sutera Harbour Golf Club
국제규격 27홀 / 파108 / 전장 9,447야드
수트라하버GC는 퍼스픽 수트라 호텔과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의 주변을 감싸 안으며, 아름다운 해안가 지형에 드넓게 위치하고 있는 골프형 리조트이다. 세계적인 골프코스 디자이너 '그라햄 마쉬(Graham Marsh)'가 설계한 27홀 명문 골프장이다. 버뮤다 잔디 위에 전략적으로 조성된 벙커, 해저드와 바다로 둘러싸여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 준다.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에서 약 20분, 시내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다른 동남아 골프투어에서 경험할 수 없는 야간에 바다를 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오후 4시부터 남중국해를 배경으로 사라지는 코타키나발루 명물인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면서 샷을 마음껏 날릴 수 있다. 라운드의 즐거움과 코타키나발루 섬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며 힐링과 골프를 동시에 할수 있다. 수트라하버 골프코스는 명실공히 국제 규격으로 조성된 코스이다. 강약 조절이 확실한 페어웨이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전략적으로 레이아웃이 설계되어, 매 홀마다 긴장을 풀지 못할 만큼 짜릿하게 잘 조성된 골프장이다.
③ 가람부나이 C.C.
가람부나이C.C.
Nexus Karamhunai Golf Club
-
국제규격 18홀 / 파72 / 전장 6,182야드
넥서스 가람부나이CC는 코타키나발루를 방문한 세계 각국의 지도자와 유명 인사들이 숙박하고 갈 정도로 유명한 넥서스 리조트 단지 내에 자리잡고 있다. 남중국해 푸른바다와 열대우림 사이에 아늑하게 코스가 조성된 골프장이다. 각양각색의 하얀모래 벙커와 워터해저드, 러프 등의 장애물을 요소마다 자리 잡고 있는 것은 물론, 필드의 경사도와 티박스 위치 등을 다양하게 설계 조성되었다.
주변 경관이 아름답고,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자연 수목원이 따로 필요 없을 만큼 눈과 몸 모두를 즐겁게 해준다. 울창한 야자수 나무는 그늘을 제공하고, 푸른 바다쪽에서 불어오는 해양성 시원한 바람은 골프여행들에게 쾌적한 골프 라운딩 환경을 제공한다. 1996년 개장한 코타키나발루 가람부나이CC는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정도 소요되는 고품격 넥서스 리조트 내에 위치하고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
Sutera Harbour Resort
-
956 room / 5성급 / 고급레스토랑
수트라하버 호텔&리조트는 퍼시픽 수트라 호텔(500객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456객실), 마리나 클럽, 국제규격 27홀 골프클럽 등을 갖춘 5성급 복합리조트이다. 리조트 규모에 걸맞게 15개의 레스토랑, 바(Bar), 5개의 수영장, 영화관, 볼링장, 테니스 코트, 가라오케, 스쿼시 코트, 대연회장, 세계적인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잘 갖추고 있다.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에서 약 15분, 시내에서 약 10분 정도로 뛰어난 교통 접근성을 가지고 있다.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춘 복합리조트이고, 꼭! 한번 말레이시아 골프여행이 아닌 일반 여행을 위해서라도 수트라하버 호텔&리조트 선택은 필수이다. 코타키나발루에서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5성급 초대형 복합리조트로 민관이 합작하여 건설한 코타기나발루의 랜드마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