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실속 3색 골프
자카르타 3색
2018/10/22 - 2019/02/26
-
티웨이항공(매일출발)
-
3박5일 108홀(품격 서울리조트)
-
항공시간(출발 20:05, 도착 00:10)
₩ 990,000~
From:
① 그린우드 Golf Club
그린우드C.C.
Green Wood Golf Club
국제규격 27홀 / 파108 / 전장 10,983야드
1993년 '부블 프레이스CC로 개장 하였으며, 2006년 12월 일본인에게 인수되면서, 그린우드 컨트리클럽으로 골프장 이름이 변경 되었다. 코스 스타일은 링크스, 브리티시, 아메리칸으로 나뉜다. 태국내 중상급 골프클럽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린 및 페어웨이 잔디 관리가 잘 되어 있어, 국내 골퍼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역사 깊은 명문 골프장이다.
영국 브리티시 오픈 대회에서 5회 우승한 'Peter W, Thomson'의 코스 디자인으로 조성된 골프클럽이며, 그린우드CC로 이름이 변경되면서 모든 골프장 관련 시설 및 서비스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페어웨이 잔디는 Bermuda 419, 그린 잔디는 Bermuda Dwarf 이다. 클럽하우스는 화려하지 않으면서 품격 있게 잘 설계되었다. 페어웨이 및 그린 주변에 조성된 많은 벙커들의 모래를 하얀 모래로 바꾸는 등 새로운 변신을 도모했다. 국내 골퍼들 사이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골프장으로 손 꼽히고 있다. 그린은 크지 않고 역사깊은 골프장들 처럼 중간 정도의 크기로 잘 조성되어 있다. 그린 스피드는 약간 빠른편이고 딱딱한 그린이 아니라서 편안하게 홀컵 공략이 가능하다.
코스 주변으로 수려한 열대목과 야자수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촌부리 지역에서도 약간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주변에 펼쳐진 파인애플 농장의 아름다운 경관을 라운딩 중에 감상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클럽하우스, 천연잔디 드라이빙레인지, 어프러치 연습장, 벙커연습장, 퍼팅연습장, 프로샵, 락커룸, 레스토랑 등을 잘 갖추고 있다. 그린우드CC의 코스 레이아웃을 보면 워터 해저드가 많지 않고, 요소마다 깊은 항아리 벙커와 페어웨이 주변의 해리 러프를 조성하여 골퍼들에게 상당한 위압감을 주는 난이도가 있는 골프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② 트레져힐CC
트레져힐C.C.
Treasure Hill Golf Club
국제규격 18홀 / 파72 / 전장 6,801야드
태국 방콕에서 약 64km, 촌부리 지역에서 약 40km 거리에 떨어진 곳에 위치한 국제규격 18홀 골프코스이다. 태국 최고의 골프장인 블루캐년CC를 설계한 디자이너 'Yoshikazu Koto'가 코스 설계한 골프클럽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일본인이 설계한 곳으로 일본인 특유의 감성으로 그린, 페어웨이 등이 한국인 골퍼들이 좋아하는 섬세함과 아기자기함을 지닌 골프장이다.
트레져힐 컨트리클럽 시그니처 홀은 단연 2번홀(220야드)로 전략과 도전의식을 불러 일으키는 코스로 유명하다. 전체적으로 상향으로 경사진 레이아웃을 지닌 이 코스는 모든 골퍼들에게 신중함과 집중력을 필요로 하게 한다. 각 코스마다 독특한 이름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름에서도 알듯이 촌부리 지역의 숨겨진 마지막 보물 코스로 유명한 골프클럽이다.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골프장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후반 16번홀은 길게 구부러진 모양의 블라인드홀(도그렉홀)로 설계되어, 이 홀의 형상이 마치 악어 처럼 생겼다고 해서, 라코스테 홀이라고 불린다. 트레져힐CC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Hill(언덕) 주변으로 골프장이 조성되어, 방콕 주변의 평탄한 골프장이 지루하신 국내 골퍼분들에게 재미있고 도전적인 골프클럽으로 한번쯤은 플레이를 해보고 싶은 골프장이다.
③ 파타비아 C.C.
파타비아C.C.
Pattavia Country Club
국제규격 18홀 / 파72 / 전장 7,111야드
1996년 촌부리 센츄리 컨트리클럽으로 개장하였으며, 2017년 초에 태국의 유명한 맥주회사 '창 CHANG' 그룹에서 인수하여 미국의 유명 골프코스 디자이너 'Robert Macfarland'가 리모델링을 맡아 "파타비아CC"로 재탄생 하였다. 페어웨이 및 그린 잔디는 Bermuda로 식재 되었다.
2014년 초에 재탄생한 '파타비아CC'는 그린, 티잉그라운드, 페어웨이, 벙커, 워터해저드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여 많은 국내 골퍼들에게 선보이면서 겨울 태국골프 여행지로 더욱 인기 있는 골프장으로 도약 하였다. 파타비아 골프장은 현재, Ban Bueng 지역에 조성된 아름다운 골프장이다. 부대시설로는 클럽하우스, 락커룸, 프로샵, 퍼팅연습장 등을 잘 갖추고 있다.
적당한 언듈레이션과 그리고 평지로 잘 조성되어 있다. 전반적으로 그린이 빠르고, 아름답게 디자인한 클럽하우스가 매우 매력적인 골프클럽이다. 페어웨이 잔디는 한국형 잔디이고, 그린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그린 스피드와 그린 주위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난이도가 높지 않아 초급자 부터 상급자 골퍼들 까지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골프클럽이다.
서울리조트
방콕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50분 거리에 위치한 서울리조트는 2018년 전체적으로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숙박 시설이다.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어, 한번 방문한 국내 골퍼들이 또 한번도 가보고 싶은 리조트으로 유명하다. 특히, 파타야 전지훈련 전용 리조트로 사용할 만큼 음식 및 숙박시설 등이 잘 갖추고 있다. 리조트 내 한국식당 및 실외수영장이 잘 완비되어 있다. 파타야 시내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즐거운 라운딩을 마친 후, 파타야 시티투어가 가능한 품격 있는 리조트이다.
시라차 카메오 호텔
태국 시라차 시내에 위치한 카메오 호텔은 4성급이다. 인근에 편의점, 일식당, 현지식당등이 많이 있고, 시내 투어가 편리한 숙박시설이다. 그리고, 파타야 실속 3색 골프투어에 빼놓을 수 없는 마사지샵도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라운딩 마친 후 피로를 풀기 위해 언제든 부담없이 받을 수 있어 많은 국내 골퍼들이 선호하는 호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