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트라하버C.C.

수트라하버골프_5.jpg

​수트라하버 골프

2018/12/01 - 2019/03/03

  • 제주항공(매일출발)

  • 3박5일 54홀(수트라하버 리조트)

  • ​항공시간(19:05 출발/ 20:30 도착)

From:

​₩ 1,200,000~

전화문의

수트라하버C.C. 정보

수트라하버골프_7.jpg
수트라하버C.C.
Sutera Harbour Golf Club
  • ​국제규격 27홀 / 파108 / 전장 9,447야드

수트라하버GC는 퍼스픽 수트라 호텔과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의 주변을 감싸 안으며, 아름다운 해안가 지형에 드넓게 위치하고 있는 골프형 리조트이다. 세계적인 골프코스 디자이너 '그라햄 마쉬(Graham Marsh)'가 설계한 27홀 명문 골프장이다. 버뮤다 잔디 위에 전략적으로 조성된 벙커, 해저드와 바다로 둘러싸여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 준다.

수트라하버골프_4.JPG

연중 쾌적한 날씨와 함께 아름다운 대자연 속 풍광이 어우러져 초보 골퍼뿐만 아니라 프로 골퍼 모두가 극찬하는 코타키나발루 NO. 1 골프장이다. 또한, 최신 라이트 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 말레이사아 골프장 중에서 유일하게 밤 23시까지 골프를 즐길수 있다.

수트라하버골프_8.jpg

남중국해와 키나발루산을 배경으로 코타키나발루 중심에 위치한 수트라하버CC는 국제규격 27홀(레이크코스, 헤리티지코스, 가든코스)의 격조 높은 골프장이다. 헤리티지 코스는 시내 방향으로 되어 있는 코스이며, 빌딩과 바다를 바라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가든 코스는 바다를 따라 골프코스가 조서되어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코스이다. 레이크 코스는 아름다운 호수와 열대우림 숲이 함께 할 수 있게 설계된 친환경 골프코스이다.

수트라하버골프_6.jpg

1997년 개장한 수트라하버CC는 각종 국제대회를 개최했다. 넓고 평평한 페어웨이는 티박스에서 호쾌한 샷을 날릴 수 있고, 해변을 연상 시키는 거대한 벙커들은 많은 국내 골퍼들에게 전략적이면서 도전 정신을 심어준다. 바다를 끼고 조성되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바다소리를 들으며, 환상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원한 해양성 기후로 쾌적한 자연환경에서 즐거운 라운딩을 할수 있다.

수트라하버골프_3.jpg

특히, 다른 동남아 골프투어에서 경험할 수 없는 야간에 바다를 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오후 4시부터 남중국해를 배경으로 사라지는 코타키나발루 명물인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면서 샷을 마음껏 날릴 수 있다. 라운드의 즐거움과 코타키나발루 섬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며 힐링과 골프를 동시에 할수 있다. 수트라하버 골프코스는 명실공히 국제 규격으로 조성된 코스이다. 강약 조절이 확실한 페어웨이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전략적으로 레이아웃이 설계되어, 매 홀마다 긴장을 풀지 못할 만큼 짜릿하게 잘 조성된 골프장이다.

수트라하버골프_1.jpg

시그니처 홀인 레이크 코스의 6번홀(파5, 530미터)은 수트라하버CC 코스 중 가장 길고 어렵게 조성된 코스이다.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왼쪽으로 굽어 있는 페어웨이와 같이 나란히 조성된 워터해저드는 매 순간마다 상당히 위협적으로 느껴진다. 또한, 가든 코스의 24번홀(파4, 330미터)은 가장 아름다운 코스로 유명하다. 수평선 아래로 넘어가는 태양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광경은 해외에서의 라운딩을 배로 즐겁게 해준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정보

수트리하버 리조트_6.jpg
수트라하버 리조트
Sutera Harbour Resort
  • 956 room / 5성급 / 고급레스토랑​

수트라하버 호텔&리조트는 퍼시픽 수트라 호텔(500객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456객실), 마리나 클럽, 국제규격 27홀 골프클럽 등을 갖춘 5성급 복합리조트이다. 리조트 규모에 걸맞게 15개의 레스토랑, 바(Bar), 5개의 수영장, 영화관, 볼링장, 테니스 코트, 가라오케, 스쿼시 코트, 대연회장, 세계적인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잘 갖추고 있다.

퍼스픽 수트라 호텔_1.jpg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에서 약 15분, 시내에서 약 10분 정도로 뛰어난 교통 접근성을 가지고 있다.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춘 복합리조트이고, 꼭! 한번 말레이시아 골프여행이 아닌 일반 여행을 위해서라도 수트라하버 호텔&리조트 선택은 필수이다. 코타키나발루에서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5성급 초대형 복합리조트로 민관이 합작하여 건설한 코타기나발루의 랜드마크이다.

퍼스픽 수트라 호텔_4.jpg

퍼스픽 수트라호텔은 12층의 현대적인 센련미가 넘치게 설계 되었다. 반면,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는 5층의 낭만적인 말레이시아 전통 건축양식으로 아름답게 조성되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분위기를 제공한다. 최근에 마젤란 리조트 456객의 객실 리노베이션을 마쳤고, 퍼시픽 수트라 호텔도 2018년도에 리모델링을 시작했다. 리조트 규모, 부대시설, 직원 서비스 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특급 휴양 리조트이다.

bottom of page